본문 바로가기

짧짤한 OK Cashbag

언제부터 시작했는지는 모르겠지만 

매일 먹고 자는 것 마냥 꾸준히 하게 된 OK Cashbag (오케이 케시벡) 

일단 2017년 8월 한달 얼마 모았는지 함께 보자.


8월 한달것을 종합해 보았다 증빙으로 스샷을 찍어 올렸는데 좀 양이 좀 많아서 접어두었다. 보고픈 분을 더보기 눌러서 펼쳐 보시라.

8월 합계 1190p 평균 39.666p 이렇게 된다.


이중 가장 많이 찍힌것이 OK캐시백 락 즐거운적립 이다. 

락 설정 하는방법은 더보기를 눌러 확인하기 바란다.


자 ... 이제 본론이다. OK CASHBAG. 케시벡 이라는건 돈으로 돌려 준다는거다. OK ?

돈으로 받아보자. 어플에서는 어떻게 돌려 받는지 모르겠다. 사이트에 접속해보자.

https://www.okcashbag.com

직접 타이핑 하던지 아니면 위 주소를 클릭하면 바로 가진다. 어쩨껀 들어가서 로그인을 했다 치자.

이후엔 MY 캐시백 > 상환/환급 으로 이동한다.

성명, 생년월일 ... 지나 입금계좌번호 하단에 상환 가능 포인트 가 보인다. 그리고 그 우측에 설명 

'사용가능 적립포인트가 50,000포인트 이상인 경우 상환 가능'

WHAT !!


한달 고작 1000P 갠시니 모아지는데 50,000P 이상인 경우만 상환 가능하다??!!! 

예전엔 그랬다. 필자도 진짜 빡시게 모아서 그걸 해낸적도 있었다. 두차래 ??? 한달 고작 1000P 가 아닌 운좋은 달은 꽤 모을 수 있을때도 있었다.


하지만 이제 방법이 있다. 단 1P 이라도 내 계좌로 입금 가능한 방법이 있다.

고 방법을 적고자 이 글을 작성했다. 부디 모르셨던 분이 많아서 이 글이 유용하길 바란다.


다시 이글 처음으로 돌아가서 8월 적립내역을 보다보면 중간에

하나포인트(하나머니) 전환 이라는 문구가 나온다.


그렇다. 하나머니로 전환하자.


하나머니는 일단 하나은행에서 하는거다. 하나은행 계좌가 없다면 이참에 하나은행 계좌 하나 만들고 계좌만들면서 물어보면 친절하게 알려줄것이다. 그리고 이 후 필자가 적을 내용까지도 자세히 알려줄거다. 어쩨껀 다음 URL 을 클릭하면 '하나멤버스' 어플 설치로 넘어간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hanamembers.hmscustomer&hl=ko


하나멤버스가 설치되었다면 이제 OK 케시벡의 포인트를 하나멤버스로 가져와 보자


하나멤버스를 실행시키면 어정쩡한 위치에 가져 있을 탠데 슬라이드를 아래로 내려서 재일 위쪽을 보게 되면 포인트 교환 이 큼지막 하게 있다. 터치

포스트 하려 간만에 들어왔더니 그세 많은 포인트이 전환 가능하다. 해당 사항 있으신분을 뒤져보시길. 로또 3등 당첨 맏먹게 되실수 있음.

어쩨껀 스크롤을 내려서 OK 케시벡을 찾은 후 터치

개인정보 제 3자 제공 동의 체크 후 포인트를 조회 해 보자.


포인트 조회를 클릭하면 비밀번호 입력 하는 화면이 나오는데

이 화면은 켑처불가여서 이미지는 없다.

말로 설명 하자면

비밀번호 입력란 하단에 다음과 같은 설명이 있다.

'설정하신 OK 캐쉬백 온라인 비밀 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으실 경우, OK캐시백 앱에서 온라인 임시비밀번호(일회성)를 발급 받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했는데 포기하지 말고 다시 OK캐시벡 어플을 까보자.

삼선 터치

온라인결제 버튼 터치

'임시 비밀번호 발급 받기' 터치


자... 이제 임시비밀번호를 발급 받았다면 다시 하나멤버스어플로 되돌아가 비밀번호를 입력 하고 금액을 입력하면 하나멤버스의 포인트가 늘었을 것이다.


필자는 해 봤으니까 입금계좌가 찍혀져 있다. 이건 직접 해보시라 완전 간단하니까.

입금계좌도 등록이 되어 있다면 입금금액 입력 후 입금하기 버튼을 터치한다.


일정 기간이 지나면 사라지는 포인트도 있으니. 수시로 현금화 하는 습관을 들이도록 하자.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