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28(3)

[지식채널e] 웰컴 투 더 호텔 1년 가까이 비밀리에 준비한 호텔 이 시설에 대산 전반적인 평가아주 좋음 훌륭한 아침 식사와 친절함작은 무료 박물관까지 ... (tmwdp. 영국) 부활절에 여기 머물 수 있었던 건 행운이었다.마치 미술관에 머문 것 같다(Aish D) 웰컴투더 호텔 당신을 반기는귀여운 안내원을 지나 들어서면 고풍스럽게 꾸며진영국식 인테리어 마치 미술관처럼 곳곳에 전시된그림과 작품들 뱅크시 스위트룸, 아티스트 스위트룸, 프레지덴셜 스위트룸, 군대 컨셉룸, 아티스트 룸, 전망 스위트룸고르는 재미가 있는 다양한 객실 투숙객들을 위해 제공되는피아노 연주는 덤 문을 열자마자3개월 치 예약 완료 전 세계에서 하루 700명이 방문하는인기 만점 호텔 Q. 도대체 인기의 비결이 뭐죠? "우리 호텔은 세계 최악의 전망을 자랑합니다."- ..
클래식시리즈 - 빵과 장미 빵과 장미 569화 | 2009년 10월 19일 방송공평한일자리, 노동의대가, 안전한 밤길을 외치는 여성운동. 여성이어서 행복할 수 있는 기회와 권리를 외치는 여성인권운동에 대해 알아본다. 물론이야! '빵'은 중요해 하지만 난장미도 원하지 클래식 시리즈빵과 장미 세계 최대 도시 뉴욕1908년 3월 8일 대규모 시위대가뉴욕을 가로지른다 '그 도시'한복판에 서서외치기 시작한 건 굶주림을 채우기 위한 '빵'그리고 권리를 상징하는'장미' 우리에게 빵을 달라!그리고장미도 달라! 그들은 1만 5천명의노동자 그들은 1만 5천 명의여성노동자 그리고100년 후 '기적'처럼전 세계에서 속속 완성되는인구 100만 이상의 거대 도시메트로폴리스 안전 편리 쾌적 풍요 그 속에100년 전 도시에서빵과 장미를 외쳤던'그들'은 노동시..
자막 세바시 86회 환경의 역습, 패션을 바꾸다 | 조수빈 LG패션 팀장 강연 소개 : [2011 트렌드 키워드, 이상한 날씨와 패션]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가장 발 빠르게 변화하며 시대의 트렌드를 반영하는 패션 산업에서 근래 가장 중요한 키워드가 '자연,환경,기후'로부터 나오고 있습니다. 글로벌한 환경적 이슈들은 이미 국내에서도 일상화되었고,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과 패션은 환경의 역습에 그 어느 때보다도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그 변화의 사례와 다가올 미래의 의류생활의 변화를 함께 살펴봅니다. 게시일: 2011. 12. 19. 안녕하세요 조수빈 입니다정말 환호 해 주시네요 먼저 오늘 강연에 앞서서 지금 보시는 시간은 시계입니다 세계 시간은 9시 1분 이구요 한국 시간은 9시 59분을 가르키고 있어요 과연 어떤 시간을 의미할까요?내 이 시계는 [환경위기시계]입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