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7/30(3)

우리는 왜 조선학교를 지원해야 하는가? 김명준 감독 | 세바시 15회 강연내용 소개 : 조선학교는 단순히 북쪽, 조총련만의 학교가 아닙니다. 남쪽인 고향인 재일동포들의 자녀와 후손들이 다니고 있는 학교가 바로 조선학교이기도 합니다. 일본 대지진 후, 센다이 지역의 조선학교들은 큰 피해를 입었습니다. 이제 지난 65년 동안의 무관심은 던져버리고, 우리가 이들을 도와야 할 때입니다. 게시일: 2011. 7. 5. 안녕하세요 X 3 앞에 두 분이 너무 말씀 잘 하셔서 다 까먹었어요 (준비하는 거)많이 걱정되는데 여러분들 따뜻한 눈으로 봐 주시면 15분 저한테는 4시간 정도 긴 시간이기 때문에 잘 ... 감싸 주십시오 (박수) 우선 사진 한 장 보시겠습니다 되게 예쁜 꼬마 사진인데 보시면은 농구 하고 있어요 다른 사장님 한 장 더 보실래요 보시겠습니다이 아이는 예쁜 여학생 이죠 ..
세바시 14회 태도의 힘 | 유인경 경향신문 선임기자 강연 소개 : 반백년 넘는 삶, 26년간의 기자생활을 통해 알게 된 진실은 '태도'가 그 사람의 인생과 평판을 좌우한다는 것입니다. 타인에 대한 태도나 어떤 일이 생겼을 때 어떻게 받아들이냐에 따라 삶이 달라집니다. 소통과 공감의 시대에 인정받는 태도를 가진 이들의 공통점을 소개합니다. 게시일: 2011. 7. 4. 예, 안녕하세요 유인경입니다 태도의 힘 이전에이 사진이 조금 옛날 사진인데너무 이쁘게 나온 걸 써서 죄송합니다이런 태도가 욕을 먹는 것 같아요 저는 대한민국에서 제일 유명한 기자도 아니구요제일 글을 잘 쓰는 기자도 아닙니다상 받은 것도 아득한 옛날이에요그런데 저는 아마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사람을 만나 본 기자일 겁니다올해로 기자생활을 한 27년 했습니다나이는 쉰세살이구요별의별 사람을 다 ..
잘 사는 것 VS 잘 살게 하는 것 | 김동호 목사 | 세바시 13회 강연 소개 : 잘 사는 것이란 하나님 나라의 삶을 사는 것이라 믿습니다. 그렇게 되면 항상 기뻐하고 범사에 감사한 삶을 살 수 있게 됩니다. 그런데 그 잘 사는 것 보다 훨씬 더 재미있는 일이 있습니다. 그것은 남을 잘 살게 하는 것입니다. 내가 잘 사는 것보다 남을 잘 살게 하는 것이 얼마나 재미있는 일인가를 알게 된다면 세상은 참 좋은 세상이 될 것입니다. 게시일: 2011. 7. 3.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높은뜻 교회연합에 김동호 목사입니다 여기두 우리 크리스천들이 꽤 있으실 거라고 생각하는데 크리스천들에게는 어떤 확신 같은게 있어요 하나님은 공평 하실 것이다 한 것입니다 여러분 생각에도 하나님은 공평 하시다고 생각이 드시나요?저는 목사인데 아니라는 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증거도 있습니다 저한테 손..